Tuesday, November 22, 2011

주 이름의 유래

지리공부 좀 해 볼까요?

열명의 내시가 founding fathers: Ten-nessee (거시기도 없이 파더?)

미국군 중서면 미조리 (생각보다 작은동내. 여기 이장님이 누군가?)

맨날 먼지 뒤집어쓰고 사는 힐빌리들이 차타기 전에 서로 하는말: 닦고 타! (Dakota)
 
밸로 조치도 않은 차로 핫 칙을 꼬셔보려는 핟바지들: You 타! (Utah)
 그거라도 한 번 얻어 타보려는 촌 색시들: 내는 몬 타나? (Montana)

맨-날 일이 나스: Illinois
 
'아' 발음이 영 신통치 안아. 연습해!  알라바마

곰탕은 오레 과야 제맛이여~: 오레곤

film editors' town: 맨-날- 이었다 (connect), 짤랐다 (cut)....: 커넥티컷




딴 데서 안퍼온 오리지날 임.  =°|°=

2 comments:

  1. ㅎㅎ
    어찌 제가 지리좋아하시는 줄 아시고 ㅋㅋ
    국사시간에도 잘 안외워지면
    지도그려놓고 외우면 금방 외워지드라구요.
    여기서도 처음와서 맨날 지도보고
    어디 갔다 혜매면 지도보고..
    해서 조금 알겠는데
    제가 치명적으로
    한번 방향감각을 잃거나
    밤이 되면 완전 안개속처럼 느껴져서
    길헤메기 대장이랍니다.

    트럭커인 남편덕에 맨날 미국 48개주 지리공부하고 있지요 ㅎㅎ

    ReplyDelete
  2. It's a big country. I had lived in four states, California, Indiana, Texas, and Massachusetts before we came to Tennessee.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