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14, 2011

즐거운 친구들과 금요일밤 희희낙낙거리다가
'랑' 시리즈를 개발하다. ㅋㅋㅋ

새 husband ---------- 신랑

부드러운 남편 ---------- 말랑

바람난 남편 ---------- 풍랑

이혼당한 (or 상처한) husband ---------- 홀랑

세번째 husband ---------- 쓰리랑

툭하면 잠만자는 남편 ---------- 쫄랑

사위 (딸의 husband) ----------  딸랑

아들의 (호모) 남편 ---------- 자랑

고모의 남편 -------------------- 부매랑

성질 고약한 남편 ----------  화랑

감옥간 남편 ---------- 쇠고랑

돌아온 남편 ---------- 랑콤

승진못한 남편 ---------- 낙랑

제대한 남편 ----------  배테랑

Image from thehawkeye.org 

히히히.  웃음은 명약!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 하니, 
늘 웃음을 담고 사는것이 큰 돈 벌이라 안카든가??  ^^

2 comments: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ReplyDelete
  2. ㅎ x 65.
    I wish you have Happy Thanksgiving!!

    ReplyDelete